MY MENU
제목

클래식 음악회

첨부파일0
조회수
1088
내용

클래식 음악회


이번 2019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에서는 학술대회 참가자들을 위해 학회주관으로 클래식 음악회를 준비하였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 막심 페도토프와 피아니스트 갈리나 페트로바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음악의 밤에 참여하시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음악회는 선착순으로 온라인 접수를 받고있으니, 아래 상세사항을 확인 하신 후 하단의 참가신청 링크를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개요 ]
- 일시 : 2019년 8월 19일(월) 19:00~20:00
- 장소 :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3층 카사시네마
- 참가비 : 무료
- 드레스코드 : 세미캐주얼 (반바지, 슬리퍼 차림 불가)

 

※ 어린이의 경우 8세 이상 입장 가능합니다.
※ 융합학술대회 등록을 하신 분에 한해 신청가능하오니 반드시 사전등록 및 결제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행사는 공연장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선착순으로 접수 후 마감됩니다.

    신청 후 확정 되신 분께는 신청시 기입하신 연락처로 좌석번호와 성함이 적힌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며,

    이 문자를 입장 시 등록명찰과 함께 확인한 후 입장이 허가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클래식 음악회 참가신청 링크 : http://naver.me/F0pM4std 

- 관련문의 : 융합학술대회 사무국 T) 053-943-1300 / E-mail) rain8014@daum.net


[ 연주자 소개 ]


막심 페도토프 (Maxim Fedotov)

러시아의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지휘자인 막심 페도토프는 차이코프스키 국제 음악콩쿠르, 파가니니 국제 콩쿠르, 도쿄 국제 콩쿠르 등 주요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의 우승자이자 모스크바 시티 프라이즈의 수상자이다. 뿐만 아니라 러시아의 국민 예술가이며 모스크바 국립음악원 교수이고, 러시아 음악 아카데미의 바이올린학과의 수장이다. 유럽 언론들은 그를 “러시아의 파가니니”라 칭하고 있다.

 

페도토프는 세계적인 콘서트홀에서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 및 지휘자들과 함께 왕성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지난 10년 동안 모스크바 국립음악원 그랜드홀에서만 50회 이상의 연주회를 가진 바 있다. 그는 2003년 상트페테르부르크 공연에서 파가니니의 바이올린 Gvarneri del Dzhezu와 J.B. Vuillaume을 사용했는데, 파가니니의 바이올린을 무대에서 연주한 바이올리니스트는 그가 최초였다. 그가 작업한 디스코그래피 중 수작으로 꼽히는 것은 파가니니의 “24개의 카프리치오(DML-classics)”와 브루흐의 “바이올린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Naxos)” 전곡 시리즈 등이 있다.

 

2003년 러시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상임지휘자로 활동을 시작한 그는 2006년 모스크바 시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러시안 필하모닉’의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위촉받은 후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갈리나 페트로바 (Piano - Galina Petrova)

갈리나 페트로바는 러시아의 손꼽히는 피아니스트이자 앙상블 연주자이다.이탈리아의 일간지  에서 “훌륭한 음악적 해석과 예술적 매력이 함께 어우러진 최상의 피아노 연주”라는 찬사를 받았다. 2003년 모스크바 시티 프라이즈의 수상자이며 모스크바 주립 필하모닉의 독주자로 활약하였다.

 

또한 그는 일본,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터키, 크로아티아, 호주, 중국, 발트 지역 그 외 다른 수많은 국가의 세계적인 콘서트홀에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본, 크로아티아, 호주에서 마스터클래스를 하였으며 ‘모스크바의 별’, '러시아의 겨울’ ‘러시아의 인재’, '행성의 별’과 같은 러시아의 주요 축제와 문화 행사에 참여하였다. 모스크바 국립음악원 그랜드홀에서 열린 유엔 주최의 <밀레니엄 콘서트> (뉴욕, 2000년)에서 피날레를 장식하였으며 DML-classics 등의 CD를 녹음하였다.

 

갈리나 페트로바는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지휘자인 막심 페도토프의 실내악 연주 파트너이며 그들의 듀엣은 우리 시대의 가장 조화로운 앙상블로 손꼽히는데 유럽 언론들로부터 "호랑이의 기질을 가진 뮤지션", "최고의 모스크바 듀엣”, "최고의 러시아 명연주자들” 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 프로그램 ]
● Tchaikovsky - 4 Pieces for Violin and Piano : Meditation, Scherzo, Melody, Waltz - scherzo.
● "Traviata - Fantasy" (Giuseppe Verdi - Ada Isakova)
● Gounod "Couplets of Mephistophels" from "Faust".
● Rimski - Korsakov "The Song of the Indian Guest" from "Sadko"
● Tchaikovsky Pas de deux (Adagio) from "Nutcracker"
● Borodin "Polovetz Dances" from "Prince Igor"
    (Transcriptions for Violin and Piano by Aida Isakova)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