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경영교육연구에서 <국가경영>을 주제로 원고를 모집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6.26
첨부파일0
조회수
4281
내용
존경하는 (사) 한국경영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강의와 연구로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항상「경영교육연구」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경영교육연구」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양질의 사례의 개발을 독려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경영교육연구」는 최근 들어나고 있는 사례투고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경영학 사례에 대한 필요성을 절감하고 그 수요에 대해 부흥하고자 특별 주제를 중심으로 한 집중 편집을 포함하여 년 2회의 정기 발간횟수를 점차적으로 늘려 년 4회 정기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의 첫 걸음으로 「경영교육연구」는 ‘국가경영’이라는 큰 주제 하에 원고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는 2008년 여름 통합경영학회의 Theme이기도 합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투고를 기다리겠습니다.

1. 주제

‘국가경영’이라는 큰 주제 하에 경영학계의 참여가 늘어나고 있는 분야를 중심으로 원고를 모집합니다.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양성평등 경영
- 공공부문 성과평가와 보상
- 공공부문 민영화
- 중소기업 진흥과 경영혁신
- 공공투자에 대한 민자참여( 운하, 항만, 도로 등)

2. 발간 예정 및 투고 마감

‘국가경영’을 주제로한 12권 2호는 올해 11월 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심사과정 및 편집을 고려하여 원고는 8월 31일까지 모집합니다.
「경영교육연구」에 보여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질책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6월 25일
경영교육연구 편집위원회
위 원 장 전 용 욱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