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신산업경영저널(Journal of New Industry and Business) 논문 모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02
첨부파일0
조회수
1190
내용
안녕하십니까? 연구활동 등으로 무척 바쁘실 선생님들께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연구소에서 발간하는 『신산업경영저널』에 대한 안내와 논문 투고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신산업경영저널』은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연구소에서 발간하는 학술지로서 신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는 혁신 기업의 기술, 시장 및 경영 관리, 그리고 신산업과 혁신 기업이 비즈니스 환경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주제 등을 다룹니다. 따라서 본 학술지는 경영학 전반을 다루면서 혁신 기업, 비즈니스 모델 등과 같이 신산업을 연구대상으로 하는 모든 관련된 학문적 연구를 환영하고, 다양한 연구 성과를 축적하여 산업 혁신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2020년 6월에 발간되는 제 38권 1호(통권 제54호) 학술지 발간을 위해 원고 부탁의 말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올해 발간되는 학술지에 게재되는 논문에는 소정의 학술 장려금이 지원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투고를 부탁 드립니다. 구체적인 원고 규정 서식과 이전 출간물은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연구소 논문 투고 사이트(https://ewhamrc.jams.or.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대기 신산업경영저널 편집위원장
김상준 신산업경영저널 편집부위원장
투고사이트: https://ewhamrc.jams.or.kr/
문의: jounal.esb@gmail.com, 02-3277-375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