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신간] 김근배 숭실대 교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3.16
첨부파일1
조회수
4824
내용


김근배 숭실대 교수의 신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컨셉 크리에이터"

저 자: 김근배 지음
출판사: 책든사자


- 다음은 세계일보 서평입니다 -

위대한 콘셉트는 반짝하는 아이디어에서 나온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콘셉트 개발 과정을 그렇게 운에 맡기는 경우는 거의 없다. 시장의 요구를 분석하고, 그 요구를 구현할 계획을 세우고, 그것이 실질적으로 우월한 제품으로 연결되기까지 치밀한 실행단계를 거친다.

‘컨셉 크리에이터-평범한 회사를 단단한 기업으로 만드는 힘’은 그러한 콘셉트 개발의 과정을 체계적인 순서에 따라 마케터가 알아야 할 제품과 서비스전략, 마케팅전략, 광고 커뮤니케이션에서 마케터의 콘셉트 개발 능력 등 총 3부에 걸쳐 전수한다.

1부에서는 마케팅에서 콘셉트의 역할에 대해, 2부에서는 ‘뫼비우스의 띠’란 제목으로 신제품개발 과정을, 3부에서는 브랜드콘셉트의 정립과 표현에 대해 이야기한다.

끌리는 콘셉트, 소비자를 사로잡는 콘셉트야말로 성공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만드는 키워드이다. 또한 브랜드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핵심이다. 책은 일관된 속성 아래 단단하게 이루어진 콘셉트의 세계로 독자를 안내한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