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파이낸셜뉴스] 산업연구원-한국경영학회, 연구 협력체계 구축 MOU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03
첨부파일0
조회수
992
내용

산업연구원-한국경영학회, 연구 협력체계 구축 MOU 체결


산업연구원-한국경영학회, 연구 협력체계 구축 MOU 체결
1일 산업연구원에서 열린 '한국 경영학과 산업·기업정책의 스마트 연구 융합'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서 산업연구원 주현 원장(왼쪽)과 한국경영학회 박영렬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뉴스1

(서울=뉴스1) 나혜윤 기자 = 산업연구원과 한국경영학회는 1일 '한국 경영학과 산업·기업정책의 스마트 연구 융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오후 산업연구원에서 개최된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산업연구원의 주현 원장, 김인철 부원장, 이영주 선임연구위원, 송우경 대외협력실장과 한국경영학회의 박영렬 회장, 한상만 차기회장, 김중화 산학협력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협력을 통해 한국 경영학과 산업·기업정책 관련 연구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중장기적인 다양한 협력방안을 추진하는 것을 주요한 목적으로 하고 있다.

양측은 업무협약에 따라 산업·기업정책의 기업전략 연계를 위한 연구 협력, 지식공유를 위한 학술대회 등 공동개최 및 산업·기업정책 관련 연구성과물과 데이터 발굴·활용을 위한 협력 등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산업연구원은 "이번 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양 기관 간 상생협력을 확대·강화할 예정"이라며 "이는 우리 연구원이 수행하는 뉴노멀 시대 제반 산업정책 연구의 효과적 기업전략 연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