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연합] 이수만, 한국경영학회 '강소기업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20
첨부파일0
조회수
786
내용



곽수근 한국경영학회 회장과 이수만 SM 프로듀서(우측)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가 한국경영학회로부터 '강소기업가상'을 수상했다. 


이 프로듀서는 한국경영학회가 지난 16-18일 강원도 용평리조트에서 주최한 '2011 제 13회 경영관련학회 통합학술대회'에서 강소기업가상의 첫번째 수상자로 선정됐다. 


강소기업가상 선정위원회는 18일 "이 상은 연구 개발, 기업가 정신, 수익성과 성장성, 재무 건전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며 "이 프로듀서는 21세기 산업인 콘텐츠 분야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국가 브랜드 제공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고 설명했다. 


이 프로듀서는 수상 소감에서 "향후 문화를 중심으로 대규모 경제 시장이 생겼을 때 가장 큰 할리우드는 동양에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우리는 지금의 할리우드보다 더 큰 경영을 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영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앞서 지난 16일에는 '한국경영학회 제3회 CEO와의 대화'에서 120여 명의 전국 경영대학 교수들을 상대로 한류를 이끈 SM의 세계화 전략과 경영전략, 성공 비결 등에 대해 강연했다.


mimi@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1&aid=0005217277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